안녕하세요. 얼마전 결혼한 친구에게 리두데이를 소개받아서 다른 곳 보지 않고 리두데이에 맡겼습니다. 웨딩촬영 원본은 구도, 조명, 세팅이 완벽해서 잘 나온 컷이 있다가도 제 몸이나 얼굴에서 아쉬운 컷들이 보이더라구요. (인천 세미앙 스튜디오)리두데이가 주문이 힘들다고 들어서 캘린더박제하고, 알람 맞춰두고 결제했었어요..ㅎㅎㅎ 많이 바쁘신 것 같아서 소통이 빠르게 될 수 있을까 했는데, 그 점은 전혀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거였어요!ㅎㅎ 애초에 질문할 것도 이미 안내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었던 것들이라 그 외의 것들을 조금 고민하다가 카톡을 드리면 빠르게 대응해주시고, 메일도 약속하신 시점 쯤 보정본을 보내주셨어요!색감 필터를 4가지를 제공해주신 게 너무 좋았어요. 따뜻하면서도 약간은 회색기가 도는 톤을 좋아하는 편인데, 수정본을 받아서 보니, 저의 애매모호한 기준이 딱 들어맞는 느낌과 보정을 너무 예쁘게 자연스럽게 해주셔서 좋았던 사진들은 더 예쁘게 만들어주시고, 고민이 많았던 사진들도 슬림하고 매끈하게 만들어주셔서 대만족했습니다. 딱히 수정을 더 요청할 것이 없었던 것이 대다수였고, 억지로 억지로 찾기도 했어요!저희는 스튜디오에서 앨범셀렉을 좀 많이 한 편인데요.. 제기준(22p 추가) 거기를 좀 더 아끼고, 리두데이에 맡겼어야 했는데 라는... 아쉬움이 듭니다ㅠㅠ 구성을 고민하기도 하고 이래저래 처음은 8장만 맡겨서 진행해봤는데, 좀 더 맡겨서 자연스럽게 톤을 가져가려고 합니다! 리두데이 보정 완전 추천합니다!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