웨딩 촬영 후 원본을 받아보니 생각보다 아쉬운 부분들이 눈에 많이 보이더라고요🥲촬영 당일에는 정신도 없고 즐겁게 찍었는데 막상 사진을 받아보니 얼굴 비대칭, 광대, 턱선, 피부 표현, 신랑·신부 표정이나 자세 등 신경 쓰이는 부분들이 하나둘씩 보이기 시작했어요. 그렇다고 과하게 보정된 인위적인 사진은 원하지 않았고, 최대한 자연스럽게 예쁜 모습을 남기고 싶어서 사설 보정업체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.여러 업체를 비교해 본 끝에 이곳에 맡기게 되었는데 결과적으로 정말 만족스러웠어요!가장 좋았던 점은 제가 요청한 부분을 무조건 과하게 보정하는 것이 아니라 전체적인 밸런스를 보면서 자연스럽게 수정해 주셨다는 점이에요. 얼굴형이나 피부 표현도 딱 적당하게 다듬어 주셔서 사진을 보는 사람들은 보정한 줄 모를 정도인데, 본인은 확실히 만족할 만큼 예뻐진 느낌이 들더라고요ㅎㅎ무엇보다 가장 만족스러웠던 건 '자연스러움'이었습니다. 요즘은 보정이 과하면 본인도 아닌 것 같은 느낌이 들 수 있는데, 이 업체는 원래의 분위기와 장점은 살리면서 부족한 부분만 자연스럽게 보완해 주셔서 결과물을 받아보고 정말 만족했어요.결혼 준비하면서 정말 많은 선택의 순간들이 있었는데, 사진 보정만큼은 맡기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🤍소중한 웨딩 사진을 더욱 만족스럽게 남길 수 있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! 리두데이 최고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