웨딩 촬영을 할 때, 보정만 믿고 다이어트를 하지 않았던 게 문제일까? 사진들이 다 너무 마음에 들지 않았다.분위기나 색감은 다 너무 만족이지만 내 얼굴과 몸매가 맘에 들지 않았다는 뜻 ..ㅠ스튜디어 보정본 수령까지는 너무 오래 걸리구..답답한 마음에 열심히 검색 하다가 알게된 리ㄷ데ㅇ금요일만 열심히 기다리다가 주문 성공!!!!✨주말제외하고 한 2주만에 보정본 수령을 했는데진짜 고퀄에.. 너모 예쁘게 보정을 해주셔서 대만족했다. 2주만의 기다림이 아깝지 않을 정도.. 금손🫶🏻원본 색감 제외하고 3가지 색감으로 추가 제공을 해주는 것도 좋았고, 티안나게 빡세게 예쁘게 만들어 주셔서 정말 강추 드리고 싶다!다들 보정 리ㄷㄷ이 하세요.⭐️⭐️⭐️⭐️⭐️ 보정본 사진 추가합니다!